개발제품

본문 바로가기

개발제품

HOME사업분야개발제품

화장품

종류 제품군 기능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피부에 보호를 주는 화장수로써 물에 녹지 않는 물질을 가용화하여 열역학적으로 안정화시켜 외관을 투명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에센스 피부에 영양을 주는 제형으로써 보습효과, 미백, 산화방지 등 여러가지 기능을 하는 제품입니다.
크림 기초화장품의 대표적인 제형이며 수분, 보습제, 유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보습 유연 기능을 갖습니다.
마스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지친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클렌징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써 피지나 노폐물 등 외부환경에서 얻은 더러운 잔여물 또는 메이크업을 제거해줍니다. 클렌징은 화장의 기초단계입니다.
남성용 제품 한방생약성분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끊임없이 공급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남성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스킨/로션 제품입니다. 남성 피부 연구를 통해 남성 피부에 적합한 스킨케어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헤어 및 클렌저 등)와 함께 피부톤을 커버해주는 비비크림과 톤업 제품까지 남성 피부를 위해 연구, 개발합니다.
색조화장품 비비크림 피부에 윤기 및 보습을 더해주고 영양을 공급하고 동시에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입니다.
파운데이션 피부의 결점을 감춰주며 피부보호를 위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기능성화장품 주름개선제품 피부 주름을 완화하고 개선하는 기능을 하는 제품입니다.
미백제품 피부에 기미·주근께 등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색소의 색을 엷게 하여 피부의 미백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자외선차단제품 태양의 자외선을 차단하고 산란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입니다.
탈모완화샴푸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두피를 안정화시키며 탈모를 완화해주는 제품입니다.
헤어 및 바디 샴푸, 린스, 컨디셔너 헤어베이직케어 제품으로써 모발관리의 기본이 되는 제품입니다.
바디 바디를 세정에서부터 관리까지 해주며 피부표면의 이물질을 제거하여 청결하고 보습효과 및 유연성 등의 긴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의약외품 손소독제 물로 손을 씻지 않으면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손에 바르거나 문지르는 식약처 공식 인증받은 의약외품 소독제 제품입니다.

개발제품

~


본사·공장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남산 3길 58-68
서울사무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3길 18 SC빌딩 3층

Copyright © 2011 Liebecos. All rights reserved.ADMIN